영구정지 유저의 랭킹 칭호 유지에 관한 정당성 문의

Author
SNUMED
Date
2021-03-20 00:29
Views
31
IP Address : 223.62.204.183

게임 내 [랭킹] 탭 상 [칭호] 획득 유저란에 영구정지된 회원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공지사항>에 따르면 정상 회원이 칭호를 획득한 경우, 1주일에 대국을 3국 이상 두어야 하며, 칭호대국이 접수된 경우 1달에 한 번 이상 대국을 수락해야만 칭호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이렇듯 영구정지 상태가 아닌 회원의 경우 주기적인 대국과 칭호 '방어전'을 통해 칭호를 유지해야 하는 반면, 영구정지된 회원의 경우는 부적절한 게임 이용으로 인한 영구 정지라는 게임 상의 최대의 불명예를 관연했음에도 칭호가 박탈되지 않은 채 유지되는 것이 게임 운영자의 의도에 부합하거나 혹은 운영 방침에 결격 사유가 없는 것인지 궁금합니다.

현재 랭킹에 등단한 칭호 보유자로서 결격사유가 없는 유저는 ".I." , "호놀룰루1" 뿐인 것으로 보여집니다.
'반집에제왕', '독거노인척추꺾기' 등은 이미 영구정지 처분이 내려진 것으로 확인됩니다.

만약 해당 문의에 대해 "영구정지 처분이 내려진 유저가 칭호를 유지하는 것"이 부적절하다고 판단된다면, 영구정지된 유저를 칭호에서 제외하고 정상 유저들에게 새로이 칭호를 획득할 기회를 부여하는 것이 마땅하다고 여겨집니다.

영구정지 유저의 랭킹 칭호 유지라는 게임 내 제도가 정당한 지에 대한 부분 검토 부탁드립니다.
Total 0